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국 교환학생]D+18 #LHONG1919#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0:10

    Interact Day21회도 어제 PASS 하기로 결정했다.대신 어제 같이 놀던 구들이 가고 싶은 곳에서 놀기로 했다.​ 오후 2시 bts Sala Daeng역이 약속이며, 역 가까이 맥도널드에서 단독 햄버거를 먹고 갔다.술 마시고 본인 서기도 햄버거가 최고야.(하트)​ ​ 아이들이 2000년생과 1999년생이었던 자신과 몇살 차이가 없지만 그래도 단지 귀엽다..www


    >


    누군가의 타이버디로 교환학생들을 도와주는 고마운 friend들!!


    >


    하나 9하나 9년도부터 사람들이 여기서 살았어요.중국풍이 강하고 규모가 크지 않아 사진 찍기에 좋은 곳이다.


    >


    연꽃을 이렇게 가까이서 처음 봤는데 아름다웠다.곳곳에 예쁜 벽화가 도드라져 있었다.


    >


    또 불교풍의 부처님께 절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는데 친구들이 따라가니 운세를 볼 수 있는 공간이 있었다.통을 흔들어 숫자가 적힌 막대기가 수박이나 빠지고 과인이 오면 해당 번호로 종이를 확인하면 된다.


    >


    하나 6도였지만, 해석:' 싸우면 이긴다.좋으면 종이 가져가고 예쁘면 두고 가지만 와인은 들고 와인이 왔어.후후쿠


    >


    어디서나 어린이용 아이콘으로 가는 배는 무료였다.


    >


    도중에 다른 곳에서 한번 묵었는데 자주 갔어.'night'에만 와봤던 아콘시암 테라스에 낮에도 왔다.


    >


    손에 들고 있는 썰매는 태국 전통 커피로 아이들은 매우 달다고 했지만 도전했지만 자신의 고기가 맛있었다.​, 프리마를 더하면 우리 할머니가 마시는 커피 맛 1골 같았던.


    >


    하거의 매일이 정스토리 후프였다.여기 카레 뷔페 푸드코트가 있었어.가격은 75밧이었다. ​'fishy'가 적힌 카레가 4개 정도였으나, 향이 노멀 힘 강하고 그린 카레와 다른 헥메웅 맛 페이스트를 섞어 먹었다.맛있었다. 현명한 오이는 월요일 초를 대비하기 위해 가장 먼저 집에 들어갔다. 나쁘지 않게 남은 사틴팍신역으로 돌아와 배를 타고 아시안틱으로 이동했다. FREE!


    >


    지난번 방콕 여행에서 고등학생 친구들이 비슷한 시기에 방콕 여행 중이어서 시간이 맞아 아시안틱에서 놀고 있었는데 당시 즐거웠던 기억이 되살아났다.ww


    >


    술 아직 안마셔! 나 케이스키가 강배경에서 사진을 찍어줬는데 둘이 찍었어요.아시안틱은 관광객이 많은 저녁 market에서 별로 살지 않았던 우리는 시장 이곳저곳을 둘러보고 ac가 있는 곳으로 들어갔다.치킨과 맥주입니다!!!유!​ 흰 셔츠 입은 옷을 벗는 통행 금지도 없는데 10시면 늘 자리를 뜬다.결국 자신과 나의 버디, 지영과 둘이서 아이 친구들이 노는 곳으로 이동했습니다. bts Ratchatwei역에 있는 cocowalk에 갔지만 신촌 타모토리 같은 곳이었다.태국 대학생들이 너무 많아서 학창시절에 들었던 태국 노래를 틀면 돼노래를 따라 불렀어요.한국과 달리 춤은 추진하지 않지만 세계에서 가장 잘 노는 한국인들.결국 이날도 술을 마시고 집으로 돌아왔다.야야야, 나 지금 술 좀 그만 마셔야겠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