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아자동차 사상서비스센터 올 뉴 K3 사건대차 입고출고까지 모두다 무료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2:04

    안녕하세요, 삼성 차 사상 지점 지점장입니다. 주말에는 날씨가 좋았는데 일주일째 되는 오노 씨는 월요일입니다만 흐리고 어수선한 날씨입니다 아까 사건 대차에 가는데 비가 내리기도 했습니다. ​ 올릴지 9호 태풍'하키 서비스'가 현재 북상중이지만 다행히 Japan을 강타하고 우리 나쁘지 않다고 한반도는 간접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올해는 주말이 되면 태풍이 올 것 같네요.아직 북상중이므로 주의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꽃 예보를 잘 보고 주말에 하나 잡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오노 씨 일문을 적의 내용은 부산 기아 자동차 역사상 서비스 센터, 올 뉴 K3사건 대차 입고 출고까지 다 무료로 서비스하고 준 말이 다닌다.


    >


    처음인 어제 집에서 쉬고 있는데 한 통의 전화가 이 지점장에게 걸려 왔습니다.ᄒᄒ(주요내용에 문제대차구입)하고 싶네요.신호 대기 중 후미 추돌당한 고객님, 인터넷에서 검색을 하던 중, 이 지점장님의 블로그를 보고 문제 대차를 문의했습니다.과인중에 문제대차렌트카를 배차하면서 내용을 적어주셨는데 블로그가 너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전화드렸다고 합니다~ (대략 자랑을 하고 있습니다.약진을 출고한 지 1개월 조금 지났기 때문에 자동차 수리는 기아 자동차 사상 서비스 센터에 입고, 수리를 받기를 희망했습니다.


    >


    고객의 차종과 나이를 물어보았는데 올해 24살이니까 만 23세라고 했어요 ​, 고객 차종이 올 뉴 K3이었고, 이지 점장 기아 K3차량의 보험을 만 2하나제 보험으로 했으나 마침고 있었습니다!!​ 문재 대차 렌터카 보험은 만 2하나세, 만 26세도 가지 보험이 있는데 아무래도 어린 연 보험은 보험료가 조금 높아 회사에서 잘 만 26세 보험에 가입하겠습니다.미리 문의해 주시면 전날 보험을 변경하여 수리하는 동안 렌터카 이용 시 보험처리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만 26세가 안 돼면 차량의 선택에서 조금 한정 적하와 수 밖에 없으니 양해 바랍니다.​ 고객의 차량이 너무 새 차이기 때문에 우선 보험의 적용을 받은 K3차량을 드리고, 월요일의 하나인 오늘 보험의 변경을 신청하고 ​ 화요일 한 날 보험이 변경되면 신차급 아반테 AD차량에 변경하겠습니다^^(아무래도 구형은 잘 안 가쪽으로 하니까.)​ 사고 대차 렌터카 자동차 보험도 하나 밴과 똑에 변경 신청을 하면 네하과 24시부터 보험 적용을 누릴 수 있기 때문임.!!


    >


    사무실에서 고객에게 배차할 차량을 마련해 고객과 만날 예정이었던 부산 양정동까지 백양터널을 이용해 이동했습니다.달리고 달리고 약속 장소에 도착하자 주차되어 있는 많은 차 중에서 한눈에 당신 차를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고객님, 차 옆에 주차하신 후 고객님께 도착했다는 연락을 드리고 피해를 입은 손님의 차 문 부위를 혼자 살펴봤습니다.


    >


    >


    한눈에 보기에도 매우 충격적이었기 때문에 나중에 추돌을 당한 것을 알 수 있는 상태군요.ᅮ모든 차량의 사건부위는 뒷범퍼, 트렁크, 운전석측 뒷부분, 범퍼 하부 몰딩입니다.가장 이미지 했던 범퍼는 이제 다 찌그러질 만큼 다 찌그러지고 범퍼 하단에는 찢어지고 다 깨져서 확실히 교체를 해야 하는 운전석 쪽의 뒷돌리기 범퍼가 앞으로 밀려서 스크래치가 생겼는데 광택작업으로 살릴 수 있어 좋았습니다.아무래도 신차이기 때문에 나중에 수리를 가장 크게 하지 않는 쪽으로 수리를 진행하는 것이 고객에게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차량을 확인해보니 고객님이 직접 확인하시던데~~큰 충격으로 뒷범퍼가 밀리면서 트렁크를 때리면서 트렁크도 찌그러지고 스크래치는 물론 도장면이 모두 젖어버린걸 보실 수 있습니다.운전석도 sound를 썼다는 미수선으로 처리되었고, 광택작업으로 살리는 방향으로 해보면 어떨까 하는 제 소견도 조금 예기했고, 면허증을 취득해서 사건에 태어나서야 제 아내 sound를 맞았기 때문에 사건처리 비결을 잘 몰라서 지점장님이 친절하게 설명했습니다.^^.


    >


    >


    일단 새 차이기 때문에 차 수리비가 차량 가격의 20%가 본인에 오면 교쿠 라쿠 손해 보상의 수리비의 15퍼센트를 받을 수 있는 부분과 ​문 추돌은 상대 100%보험 처리를 치를 수 있어 나이 때 아프신 곳이 있으면 대인 접수를 받고 병원 치료도 가능한 부분도 아주 자세히 설명하고 내질렀다 ​ 손님이 사건을 수리하고 있는 동안 잠시 하루 이틀 이용하는 기아의 K3차량임.아까도 말씀드린 것처럼 보험을 변경한 후, 고객님의 차에 가장 크게 맞춰 신차 클래스의 아반떼 AD 차량으로 교체합니다.


    >


    >


    고객에게 운전 면허증과 문화재 접수 번호를 받고 문화재 대차 렌트카 계약서를 한 장 쓰고, 차량에 대한 기본적인 설명을 했습니다.어차피 차를 교환할꺼니까 하루이틀 이용할꺼니까 괜찮다고 하더군요^문재대차의 렌터카에 가입되어 있는 자동차 종합보험의 설명도 구체적으로 행해, 차량 외관도 세세하게 체크해 계약서상에 모두 표시해 카피를 건네주었습니다.고객이 차량 입고를 희망하신 부산 사상 기아차 서비스센터에 입고하기 위해 인사를 한 뒤 이 지점장은 출발했습니다.​ 1도 1이라 입고만 하게 하고는 월요일 1담당자가 출근하면 차량 확인 후, 고객에게 연락을 한다는 안내도 하고 내질렀다.


    >


    안전운전 하면서 더 열심히 달려 기아오토급 부산서비스센터에 도착했더니 역시 나 혼자나 홀로 문이 잠겨 있더군요.​ 그러나 부산 기아 자동차 역사상 서비스 센터는 24가끔 경비를 서는 분이 계셔서, 입구에 무인 입고 시스템이 가트 쵸쥬오 있기 때문에 입고 가능하다는 점을 참고로 파라프입니다 경비 서쪽의 안내를 받으며 고객의 차량을 주차한 뒤 무인 입고 시스템으로 고객의 차량의 키를 안전하게 보관함으로써 입고 조치를 완료했습니다.대기 고객을 위해 차량 사진과 함께 이 지점장이 입고 안내 메일을 보내 무료 입고 대행 서비스를 마쳤다.


    >


    아! 그래서 무인 입고 시스템으로 입고되면 고객님의 연락처를 입력해야 하는데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안전하게 도착했다는 카톡이 고객님께 바로 발송됩니다.^^ 신차 출고 시 선팅과 신차 패키지로 유리창 코팅과 PPF 필름을 하셨는데 고객님이 이쪽 지점장에게 모두 위임하셨습니다!! 수리가 끝나면 이 지점장님이 직접 차량을 출고하여 자동차 외형 복원샵으로 차량을 이동, 유리막 코팅과 PPF 필름 시공을 마친 후 고객께 가드릴 생각입니다.​ 유리막에 코팅과 PPF필름 시공이 하루 정도는 필요하지만 사고 대차 렌터카 이용 중 한 때 싹~~다 받는 것이 불편하지 않습니다!!사고 대차 렌트카를 반납하고 유리막을 시공받으면 하루 정도는 차 없이 다녀야 하는 불편함이 생기기 때문이다.TT 이것도 렌터카 사용이 허용되고 대물처리로 유리막 코팅, PPF 필름 시공을 모두 보상받을 수 있으므로 고객이 앞으로 받아야 할 렌터카 대여료, 시공비용 생성은 절대 없을 것임을 알려드립니다.이상 항상 고객님 입장에서 도와드리는 삼성렌터카 사상지점장이었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