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멋진 여성의 대표 배우 시노하라 료코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4:56

    >


    ■ 프로필 하나 973년 8월 하나 3개의 출생. B형. 군마현.20하나 8년 하나 폰 아카데미에서 여우 주연 상을 수상.남편은 24살 연상의 배우 이치무라 마사치카.동경의 연예인은 나카모리 아키나


    >


    옛날부터 나카모리 아키나를 동경해 왔으며, 처음으로 구입한 CD가 나카모리 아키나의 '슬로우 모션'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인생곡으로, 이 노래로 오디션을 봤다고 합니다.横데뷔 시대


    >


    >


    시노하라 료코는 1990년 오링이도루글ー프인 『 도쿄 퍼포먼스 돌 』로 연예계 데뷔했다. 데뷔 시절, 일감이 없던 시절, 그때 도쿄에서 후지TV 근처의 풀식당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다고 한다.​


    >


    그러나 그런 그녀에게 행운이 찾아오는데 그것은 1994년 당시 유행의 프로듀서였던 코무로 테츠야가 프로듀스를 받고 시노하라 료코 with t.komuro명의로 『, 그리움과 안타까움과 강인함과 』을 내놓았지만 무려 220만장을 넘어 대히트했다. 또 이 곡으로 홍백가합전에 출연하면서 제동을 걸었다. 다음의 계속 코무라 테츠야로부터 프로듀스를 받으면서 시노하라는 히트곡을 연발했지만, 시노하라는 "music이 히트 한 것은 나쁘지 않은 힘이 아니었다. 오무로 데쓰야 씨의 힘으로 팔린 것이라며 자신을 실력이 없었다고 답했다.■본격적으로 배우의 길로...


    >


    코무로 데쓰야 프로듀스를 친구와 시노하라는 이노우에 요수이를 비롯한 유명인사들에게 불렀지만 결과는 모두 신통치 않았다. 이렇게 가수 활동이 무당 귀경했을 무렵, 시노하라는 요시카와 유키가 연출한 무대 "햄릿"에 출연해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2003년 주연 드라마 『 나의 마법사 』에서 연기력을 높게 평가되면서 이듬해 『 빛과 함께...자폐아를 안고''연속 주연을 맡았다.​


    >


    그 때문에 2005년 드라마 『 아네고 』과 이듬해에 방송된 『 파견의 품격 』에 이상적인 상사와 멋진 여성의 볼 소지로서 정착되어, 여성들의 동경의 대상이 됐다.​


    >


    시노하라 료코의 주연인 "언페어"가 유행을 얻어 영화화되었다. 1개의 수입은 27억엔, 2편은 23억엔, 3편은 20억엔을 달성하고 잇달아 히트했다.​


    >


    『 마지막 신데렐라 』에서는 배우 미우라 하루마와 함께 묘사로 부표 이야기로, 평균 시청률 한개 5.2%를 기록하며 인기를 누렸다.​


    >


    『 어른 여자 』에서는 40세의 독신 여성에서 행복을 추구하는 모습을 그린 드라마 연 이 드라마에서는 에구치 요스케와 키스신이 여성 시청자부터 화제를 모았다.​


    >


    2017년 게츄크도라마 『 민중의 적 』에서 게츄크 주연을 맡았다. 한때 월정드라마 달의 연인에 출연한 적이 있지만 나쁘지 않아 월정 주연은 이번이 아내의 목소리였다. 그러나 최저 시청률 4.6%를 기록하며 역대 게츄크 최저 최악의 기록을 남겼다.​


    >


    20일 8년 공개한 『 북한의 벚꽃의 지기 』에서는 사카이 마사토와 부부 연기를 하는 우리 정부, 원작의 영화를 리메이크한 『니 』에서 시노하라 료코의 어린 시절을 히로세 스즈가 담당했다.​


    >


    또, 히가시노 케이고의 원작인 영화 "인어가 잠자는 집"에서는, 니시지마 히데토시와 별거중의 가면 부부를 연기하고 있다.​


    >


    20하나 9년 6월 개봉되는 영화 『 오 한상차림 것 같은데도 괴롭혔던 도시락 』에서 주연을 맡은 시노하라 료코. 이 영화는 아메바 블로그에서 첫 리 랭킹 1위를 차지한 작품으로, 시노하라의 여자 아이 역은 키쯔코 쿄코가 맡았다.■여우주연상 수상!


    >


    드라마에서 많은 여우주연상을 받은 시노하라 료코가 드디어 영화에서도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제43회 호지 영화 상 여우 주연 상 『 인어가 잠든 집 』* 제42회 1개 아카데미 상 여우 주연 상 『 인어가 잠든 집 』 『니 』 ​ 주연 여배우상 뉴스를 매니저로부터 듣게 된 시노하라 료코는 "아내 sound에는 무슨 말인지 몰랐지만 호치 영화 상 여우 주연 상이란 말을 듣고 솔직히, 쓰러질 뻔했습니다. 제가 상을 받다니... 그동안 Sound로 제가 상을 받을 줄 몰랐어요라고 소감을 남겼다.시노하라료코의남편은이치무라마사치카


    >


    >


    2005년에 시노하라 료코는 24세 연상의 배우 이치무라 마사치카와 결혼했습니다. 두 사람이 쵸소움 만난 곳은 200한살에 상영된 니나프지 않고 갔다 와서 유키오의 연출 무대인 『 햄릿 』 ​ ​ ​ ■ 시노하라 료코의 성격


    >


    시노하라 료코는 본인의 성격을 "뭔가 이야기 못하는 사람이 있으면 "이렇게 말하면 돼!"라고 말하는 타입"이라고 말할 것이다. 고민이 자신의 언어 자체를 확실히 하는 타입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사진출처 구글링 이웃환영(이웃X)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