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폴더블폰 관련주... SKC코오롱PI 날아보자!!!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8:24

    >


    SKC코오롱 PI을 인수하고 앞서하나 6일이 경과했다. 그 결과는... 잘은 없다...현재-5.5다.센트를 기록하고 있다.그런데...결코 있는 놈은 점포가 있다구. 수급적으로도 외국인이 계속 사들이고 있어 사업에도 문제가 되는 부분이 없다. 정예기 정예기, 매출 성장이 점점 기대되는 대기업이었다. 결미 좀버만 이기게 돼 있다.​


    >


    SKC코오롱PI의 네이버 게시판에 이런 글이 많이 올라오고 있다. 개를 조잡하게 주다. 쓰레기... 공매도로 덕보는 모양이다. 리얼 개를 잡작해 주는구나. 또 나..또 나..www 등등~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기 시작했어요. 이해할 만한 가치도 있다.​'18.09.07. 대비 주가가 43%나 하락했기 때문이었다... 개인적으로 약 오랜만에 버티면 만 원은 금방 내릴 것 같다.현재 평균 매수 가격이 34,759원이었다 40,000원만으로도 15%의 수익률을 낼 수 있다. 악재가 반영되면 결국 상승하게 돼 있다. 그것이 자본주의 시장의 원리이자 이치다. 자주 기다리면 된다. 싸게 사면서 기다려 보자. 신뢰 sound가 최고의 무기다. 끝.-KO 펀치 올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