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닥터 하우스(House M.D) 시즌하나 하나2화(Season하나 Episode하나2) “Sports Medicine” - 약이거본인 약물이거본인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6:51

    >


    되게 오랜만에 미드닥터 하우스(House M.D) 리뷰를 씁니다. 음...시즌 한 하나하나 이야기의 리뷰를 쓴 것이 20하나 9년 4월 22하나이니까 한가지 나이 만까지는 아니더라도 상당히 나쁘지 않고 오랜 공백을 가지고 들어간 것 같습니다.​


    ​ 사실 생각지도 못했는데, 나의 리뷰를 잘 보고 준 분이 계시고 응원의 이야기도 하셔서,@Rosettenebula님 감사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미드 닥터 하우스(House MD)시즌 하나하나 2화(Season한개 Episode하나 2)의 부제는 즉석"Sports Medicine"입니다. 사전적 의의로서 "Sports Medicine"은 운동의학으로 다양한 측면에서 운동의 효과를 분석하여 보다 나은 훈련법으로 개선안을 제시하고 영양관리, 환경관리 등 다양한 측면에서 동상하는 표본이라고 합니다.물론 이런 부분은 밝은 면만 놓고 보면 그렇고, 어둡게 보면 신체적 운동량을 극대화하기 위한 각종 금지약물에 대한 부분도 있습니다. 약이든 약이든. tomato, tomah to(토메이트, 토메이트) 토마토.


    >


    서론이 길었네요. 그럼 미드 닥터 하우스(House MD)시즌 하나하나 2화(Season한개 Episode하나 2)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합니다.오프닝은 한 야구선수의 모습으로 시작되는데요. 네, 이번 이야기의 주인공(이라고 써 환자) 행크 위겐입니다. 그는 마약 근절 캠페인을 찍고 있어요. 이런 오프닝에서 알 수 있는 것은 이 선수가 뛰어난 투수인 동시에 한때 마약중독으로 고생했다는 것입니다. 그 본인, 그런데 극중 캠페인 영상 감독이 브라이언 싱어네요. 엑스맨 시리즈의 그 브라이언 싱어www


    >


    사실 이 때 닥터 하우스 시즌 1개의 치프 프로듀서로 브라이언 싱어가 참가 중이었는데, 실제에 출연도 하고.지난 1개 1개의 이야기는 신인 시절의 어맨다 사이프리드도 그렇고, 하우스는 이런 작은 재미가 있습니다.


    >


    어쨌든 이봉주가 이 캠페인 촬영 도중 투구 중 오른팔 뼈가 부러져요. "다쳤어, 어디로?" 바로 프린스턴 플레인스버러 병원입니다. 그리고 닥터 하우스 12번째 사례가 시작됩니다.


    >


    닥터 윌슨의 환자 진료 요청에도 불구하고 역시 자신의 환자를 맡기가 귀찮은 하우스 박사. 하지만 그가 양키스를 이기는 투수 행크 위겐이라는 것을 알고 진료를 수락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하우스 박사가 야구가 괜찮고, 양키스가 싫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어쨌든 이렇게 현재 골감소증에 놓여 있는 행크위겐을 맡게 되는 하우스 박사와 팀. 그런데 MRI와 펫스캔(PETscan) 결과 종양에 소음성으로 현재 행크위겐의 뼈감소증 원인을 밝힐 수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하우스 박사가 내놓은 현실성은 바로 약물이었어요. 그것은 스테로이드입니다.실제 운동선수가 자주 쓰는 약 속의 무언가가 스테로이드인데, 스테로이드를 통해 단기간에 근육량과 근력 강화가 가능했기 때문입니다. 미국 메이저리그에도 이른바 스테로이드 시대라는 흑역사가 있었는데요. 이때 스캔들이 터지면서 배리 본즈, 새미 소사, 로저 클레멘스와 같은 정상급 선수들이 스테로이드를 쓴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어쨌든 이 스테로이드의 부작용이 바로 신장 문제와 골감소증이었는데, 현재 행크위겐의 증상이 딱 맞는 것입니다. 단, 행크 위겐은 이를 부정하고 소변 검사도 거부하게 됩니다. 다만 이미 요낭에 소화천이 있어서 검사를 하는데 놀랍게도(?) 스테로이드 음성으로 과오할 겁니다.


    >


    하지만 하우스 박사는 스테로이드에 대한 확신을 버리지 않았어요. 검사 결과가 sound의 성인 것 이야기로는 스테로이드와 1천기 때문입니다. 또한 스테로이드 부작용의 결함 자신인 고환위축 현상도 어떤 자기타자 신고를 위해 하우스 박사는 스테로이드에 대한 치료(루프론)를 시작합니다.그런데 이 루프론 치료로 호흡기 증상이 일어난 뒤로는 행크위겐의 병에 대한 실마리를 찾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자가 발현 증상의 뼈 감소증, 성선 기능 저하증, 간 기능 및 신기능 저하. 모두 스테로이드의 부작용이지만, 스테로이드는 sound성으로, 종양도 아니었지요.


    >


    다만 최근 5년 안에 스테로이드를 쓴 적이 있다면 신장 기능에 손상이 와서 부신 기능 저하증(에디슨 병)이 나쁘지 않아주 나쁘지 않자 이에 의해서 요즘 같은 증상이 유발될 수 있다는 이론을 하우스 박사가 낼게요. 가장 실현성이 높고, 실제로 행크위겐은 과거에 스테로이드 복용 사실을 인정합니다. 신장 이식이 필요해진 거죠.


    >


    하지만 이는 약물 복용 이력 때문에 이식자 명단에 오를 수 없게 됩니다. 이때 부인 로라가 본인의 신장을 기증하겠다고 신청합니다. 검사가 진행되어 그녀의 신장은 남편에게 이식할 수 있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이 몸을 했다는 사실도 역시 일지입니다. 그래서 이식할 수 있는 결과가 나왔지만 이식할 수 없는 상태라는 결과도 마찬가지로 같이 나온 겁니다.


    >


    로라는 아이는 다시 생긴다며 낙태하고 남편에게 신장을 이식하려 하지만 행크 위겐은 그건 살인이라며 이식받기를 거부합니다. 이런 귀추에 엎친 데 덮친 격으로 한크위겐의 심장에 문재가 발생합니다. 심박동이급격하게올라가다가역시급격하게떨어져서이내용이네요.


    >


    >


    당초 원인을 몰랐던 하우스 박사에게 윌슨 박사가 제시한 원인은 디기 마스크리스였습니다. 행크 위겐을 얻을 수 없지만, 증상이 일치하는 원인으로 예기입니다.이번 에피에서 하우스 박사와 윌슨 박사, 그 때문에 카메론이 얽혀 있는 몬스터 트랙 레이스의 예기도 있지만 생략했습니다.><)


    >


    이에 대해 하우스 박사는 행크 위겐의 코치가 심장이 좋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그를 만과인 마을로 갔습니다. 이는 디기탈리스가 강심제로 쓰이는 약이었기 때문인데 거기서 코치의 약이 줄어든 것을 깨달았다. 네, 행크위겐은 코치의 약을 훔쳐 자살을 기도한 거예요.


    >


    원인을 알게 되면 다시 심장 이상증세는 회복된 행크위겐. 행크위겐은 하우스 박사에게 다른 치료는 다 받지만 신장 이식은 절대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 과정에서 실랑이가 벌어져 한크위겐 소변통이 넘쳐 하우스 박사의 바지가 흠뻑 젖어 버립니다.


    >


    버린 바지를 대신해 새 바지를 사러 갔던 하우스 박사. 아,이때윌슨박사가스테이시라는인물을언급하게되고,하우스박사는쓴반응을보이는장면도자신감이있는데요. 그녀는 바로 하우스 박사의 과거 애인입니다. 시즌 1이야기, 쌀과 시즌 2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인물이니 기억하고 두세요(웃음)


    >


    돌아와 바지를 사러 가는 하우스 박사를 만난 로라는 이야기를 듣고 오열하면서 하우스 박사에게 안깁니다. 그런데 하우스 박사는 이상한 점을 감지한다. 오줌이 묻은 자기 바지의 渋은 냄새를 그녀가 전혀 맡을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이런 점까지 합치면 하우스 박사는 원인을 알아냅니다.


    >


    그게 카드ドミ 중독이에요. 보통 이타이이타이 병이라고 불리는 카드ドミ 중독의 주된 증상이 뼈 감소증인 것입니다. 그런데 어째서 행크위겐이 카드ドミ에 중독이 된 것일까요. 바로 그가 카드ドミ으로 오염된 토양에서 자란 대마초를 피웠기 때문입니다. 문득 모든 중독자들은 거짓이 말지에은이다는 이 말을 소우이교은 보면서 이번 미드 닥터 하우스(House MD)시즌 하나하나 2화(Season한개 Episode하나 2)"Sports Medicine"을 마치겟슴니다.


    >


    앞으로는 미드 닥터 하우스(House MD)시즌 하나하나 3화(Season한개 Episode하나 2)"Cursed"로 돌아가겟움니다:)​ ​ ​#하우스 한 3화#미국 드라마 하우스 한 3화#닥터 하우스 한 3화#닥터 하우스 시즌 한#하우스 시즌 한#미국 드라마 하우스 시즌 한#하우스 MD#하우스#닥터 하우스#미국 드라마 하우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