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하나0년 전 모습 화제…네티즌 "지난주 사진 같아" [영상]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7:03

    >


    '미스트 로트'우승 후 인기를 끄는 엔카 가수인 카인의 첫 0년 전의 모습이 그와은심을 끌고 있다.​ 26쵸쯔브토 30쵸쯔카, 온라인 커뮤니티 디젤 마니아, MLB파크, 폼프, 웃데, SLR클럽, 에페 뮤코 리어, 보베 드림 등에는 '송가인 첫 0년 전'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되고 다수의 조회되고 그와은심을 모았다.​, 해당 글은 첫 0년 전 송가의 이 KBS'전국 노래 자랑'에 출연한 영상을 캡처한 것이었다 ​ 리드하는 것 중 성 카인의 과거 모습과 함께'쵸웅심'라는 본명 25세라는 나이, 극단 단원이라는 소개도 눈길을 끈다. ​, 해당 커뮤니티에서 네티즌들은 "관리를 철저한 것처럼 ","예명이었다니","지난주 사진이라고 해도 믿는다","이제 35살이라니"이라는 등의 그와은심을 보였다.https://youtu.be/mgVaMBV0M8k


    한 커뮤니티에는 송가인의 어머니가 전국노래자랑에 참여해 진도아리랑을 부르는 모습까지 소개됐다.한편 전국 노래자랑 관련 송가인 무대를 모은 영상도 트렌드를 끌고 있다.​ KBS광주 유튜브 채널에 실린 '송가의 역대 전국 노래 자랑 총 모 sound'영상은 30일 현재 611만번 이상 재생됐다.​, 해당 동영상은 송가의 이 10년 전 일반 참가자와 KBS'전국 노래 자랑'에 출연한 모습에서 연내용 결산 방송에 출연한 모습 같은 방송에 초대 가수로 출연한 모습을 전부 sound다.​ tvX벡죠은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사진=KBS광주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 보도 자료와 기사 정보 제공 tvX@xportsnews.com2020.01.30-Copyrightsⓒ 엑웅동뉴ー스(http://www.xportsnews.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vX는 No.1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웅동뉴ー스의 영상·뉴 미디어 브랜드 이프니다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