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만성편도염과 편도결석의 원인과 치료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6:42

    연세코앤이비인후과에서 만성편도염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연세 코앤 이비인후과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하지만 만성편도염에 대해 알아봅시다.봄이 되면 높지만 교차로로 인해 면역력이 낮아져 감기 등에 걸리기 쉽습니다.특별히나쁘지않고이시기편도염으로고통하시는분들을보기쉽습니다.대부분 자연적으로 나을 수 있지만 만성편도염처럼 지속적으로 재발하거나 나쁘지 않고 수면 무호흡증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


    연세코앤이비인후과에서 만성편도염에 대해 알려드립니다.만성편도염이란? 편도염은 편도염이 만성적으로 지속되는 질환이다.편도염은 대부분 갑작스러운 고열과 오한이 과인타과인 것이 과인타과이고 목이 아파 sound식을 삼킬 때 고통스러운 경우도 있으며 두통이 과인전신위약감, 관절통 등 전신증상을 동반하기도 한다.이런 증상은 보통은 4~6개 담에 자연스럽게 호전이 되지만 만성적으로 편도염이 진행이 되게 되면 수술이 필요합니다.


    >


    연세코앤이비인후과에서 만성편도염에 대해 알려드립니다.만성편도염이나 편도결석 만성편도염이 발생하게 되면 편도결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몸의편도에는작은구멍이있는데이구멍에맛있는음식들이흔들리지않고세균이뭉쳐져서생기는쌀알만한작은노란알을편도결석이라고합니다.이것은 다른 결석 질환의 돌처럼 딱딱하지는 않습니다.편도 결석은 치아와 혀의 상태가 깨끗하지만, 입 냄새가 나쁘지 않게 되고, 이를 닦고 구역질을 강하게 할 때 밥알 같은 것이 튀어 나오는 경우가 의심됩니다.


    >


    연세코앤이비인후과에서 만성편도염에 대해 알려드립니다.만성편도염과 편도결석치료비결성편도염의 경우에는 편도절제술이 가장 많이 이루어지고 있어서 근본원인을 제거하는 비결이 중요할 것입니다.편도 절제술은 무조건 시행이 될 필요가 없으므로 동안 항생제 치료가 필요한 경우 본인 편도염을 5~6회 이상 앓게 도에고 본인 매년 3번 이상 편도염을 앓고 있는 경우에 시행하게 됩니다.아울러 편도절제술을 해도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양치질, 양치질 등 평소 구강위생에 신경을 쓰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감사하겠지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