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 고약한 구취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7:23

    >


    고가의 명품 향수를 뿌리지 않아도 상쾌한 향을 남기는 사람도 있지만, 역겨운 입냄새를 풍기며 깔깔거리기도 힘들어 불쾌감을 주는 사람도 있습니다. 입냄새때문에다른사람과의대화에서숨을참고급하게내용을끝냈던기억이나나요?


    >


    구취가 장기간 지속되면 충치를 비롯한 구강질환, 위장질환을 소견할 수 있지만 최근들어 심해지면 편도결석이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재채기를 하고 본인 양치질을 할 때에 황색의 쌀알 크기의 알갱이가 튀어 본인다면 편도 결석 1의 가능성이 높네요. 편도 결석이 있다고 해서 심각한 통증이 본인의 위험. 질환을 암시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심한 구취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본인뿐만 아니라 주위 사람에게도 나쁜 소금 냄새로 괴롭힐 수 있습니다.


    >


    편도 결석은 편도나 편도선의 작은 구멍에 타액, 음식물 찌꺼기, 세균이 굳어진 덩어리로 결석이라고 하는데 돌처럼 딱딱하지 않고 손으로 으깨면 쉽게 깨질 정도로 이야기를 하기 쉬운 편입니다. 하지만 편도 결석에 닿은 손에는 심한 소금기가 남을 수 있습니다. 편도 결석은 한번 생기면 제거해도 재발하기 쉬워집니다.


    >


    편도에 이물질이 계속 쌓이기 때문에 근원적으로 구강위생환경을 개선하지 않으면 악취로부터 동료가 나빠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편도 결석이 있으면 목이 물들거나 약간의 통증, 헛기침을 할 수 있습니다만, 후비루가 있으면 증상이 더 심해질 수 있습니다.


    >


    편도 결석이 있는지 직접 확인하는 노하우가 있습니다. 일단 노란색 알갱이가 입에서 나쁘지 않았다, 나쁘지 않았다, 목이 물감으로 목이 간지럽다가 안 좋았다, 뭔가 걸린 것 같은 답답함을 느낍니다. 침이 나쁘고, 음식을 삼킬 때 조금 아픈 증상을 느낄 수 있으며, 코를 막지 않으면 안 될 정도로 심한 구역질이 날 수 있습니다. 입을 크게 벌리고 목젖의 양쪽에도 주위를 살펴 보시면 노란색 알갱이가 보입니다.


    >


    구취의 원인이 되는 편도 결석을 제거하기 위해 면봉이 나쁘지 않은 핀셋입니다.의거해서 제거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목에 상처를 주고 염증을 1우 길 수 있으므로 구강 위생 환경을 개선하는 근원적인 노하우울 찾기를 좋아합니다.


    >


    구취는 편도결석을 비롯하여 구강질환, 비염, 축농증, 후비루와 같은 이비인후과질환, 오장육부의 부조화에 의한 간과 위장, 폐질환으로 발병할 수 있습니다. 한의학에서는 위장의 열독이 쌓이는 위열에 의한 것도 원인으로 나타나고 있으며 소화불량으로 흡수되지 않은 sound 식물이 충분히 배출되지 않아 냄새가 심해질 수 있습니다. 위장질환, 간질환, 폐질환과도 관련되어 먹는 sound식, 생활습관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


    특히 입 안이 건조하면 구취가 더 심해질 수 있습니다. 물은 입 안의 음료를 청소하고 세균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입 안이 건조해지고 타액의 분비량이 감소하면 입 냄새가 날 수 있으므로 수시로 물을 마시는 습관이 중요하다.


    >


    구취로 인한 상념일 경우 한방 치료가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히에웅당쿨링 한의원 킴데복 박사는 25년 이상 구치 후빌, 목임루감 같은 질환의 한방 치료에 연구를 거듭하고 있어 대부분의 환자를 치료하고 있습니다.


    구취로 인해 사회생활에 불편을 겪는 환자들을 위해 오랫동안 쌓아두고 있습니다.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침과의 보조수단은 없으며 한약재로도 증상을 크게 개선시키고 있습니다. 입냄새의 원인이 되는 질환을 전반적으로 다스리는 김대복 박사의 독특한 처방인 '대복치료'는 한약 처방을 비롯하여 발효된 약, 알칼리수를 바탕으로 증상과 관련 질환, 체질에 맞는 처방으로 효과를 높이고 있습니다.


    >


    편도결석, 심한 입냄새의 원인으로 제거하는 노하우는 해운당 클린한의원 김대복 박사와 함께 한방치료를 시작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