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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시아경제)펭수 만든 이슬예자신PD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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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펜스 만든 이슬 예본 PD"'캐릭터'이 유행하면 유튜브 흥행"킴훙승 기자 ​"1인 미디어를 하면서 시청 횟수에서 수익을 창출하기가 쉽지 않지만 특정 캐릭터가 유헹룰 수면 그것으로 연계할 수 있는 접점이 많이 생기고 있다.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하면서 캐릭터의 힘이 정 내용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는다."​ 유행 캐릭터'펜스'을 만든 '자이언트 펜스 TV'의 이슬 예본 EBS PD는 311서울 강남구 대치동 구글 스타트 업의 캠퍼스에서 열린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대화'행사에서 유튜브의 크리에이터에 관심 있는 그들에게 이 다 같이 조언했습니다. 그는 유튜브에서는 어떤 본인이 될 만한 아이템이 다수 등장하지만 캐릭터에 따라 콘텐츠의 특성이 달라진다며 게이더를 만들도록 정세를 잘 설계하고 캐릭터가 이 정세에 접어들었을 때 시그디지가 일어날 것으로 예측하고 설계하는 판단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펜스 캐릭터를 구상한 계기에 대해 EBS 프로그램을 아이들이 많이 보는데 이들이 초등학생이 돼도 아이들이 본인을 보는 채널이라고 외면하는 게 아쉬웠다며 초등학생뿐 아니라 어른들과도 공감하는 콘텐츠를 만들고 소통하는 소견을 주고 싶었다.라는 내용이었습니다. 그러면서 "EBS 프로그램에 등장하는 많은 캐릭터가 스튜디오 한가운데 구성돼 정의를 주현하는 등 대의에 초점을 맞췄다"며 "이상적이고 마냥 선하기보다는 돌발적이지만 솔직한 매력이 있어 현장에 본인가자들과 소통하는 캐릭터를 만들고 싶었다"고 덧붙였다.이 PD는 또 "펜스는 짜여진 각본에 맞춰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제작진이 공유하는 철학은 유지하면서 자유롭게 활동하는 캐릭터"라며 "권력이 본인의 위계질서에 굴복하지 않고 수평적인 펜스 화법에 매력을 느껴 많은 분들이 공감해 주는 것 같다.라고 평가했습니다. 펜스의 유헹로'자이언트 펜 TV'채널은 최근 구독자 20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이는 개설 9개월 만에 이룬 성과로 지난해 11월 100만명 달성 이후 2개월 만에 100만명이 더 한상차림 오쏘다. 채널의 총 누적 조회수는 이 261기준 1억 8000만 뷰를 기록했습니다.이 PD는 향후 목표에 대해 꿈을 크게 갖고 싶다면 펜스를 통한 영화를 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라는 소견도 했다.라며 요즘 유행가의 거품이 되지 않도록 확실히 굳혔는지, 진정성과 소통이라는 키워드를 잃지 않고 롱런하는 것이 목표라고 썼습니다.한편 탤런트 장성규가 출연해 다양한 직업체험 에피소드를 전하는 웹연예 워크맨의 고동완 PD 유튜브 성공방식으로 수평방식으로 소통하는 시스템을 꼽았다. 그는 "기존의 방송은 프로그램을 만들어 상층부의 평가를 받고 있지만 우리는 만든 콘텐츠를 다 같이 1는 후배 본인 인턴에 제1먼저 보인다"," 젊은 층이 주로 보는 콘텐츠인 만큼, 연출자가 무조건 옳다는 소견을 두고 젊은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하다.라고 강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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