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패션] 아나운서구두 아나운서힐 / 바닐라슈 러빙유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8:36

    #피팅모델 #신발모델 #발모델 #모델섭외 #피팅모델섭외 #아나운서섭외 #아나운서모델


    안녕하세요-아나운서 슬기임)을 수행해 보는 패션 리뷰여-!


    패션, 뷰티에 많은 관이 있지만, 사진을 찍어 리뷰 쓸 시간이 부족해서....매번 산 곳에 리뷰를 쓰는 정도였지만 이번에는 도전해봐야겠어요-!!! 거소음으로 소개하는 것은! 금방 내가 제일 좋아하는 화이트스틸레드힐!!!


    >


    저는 키가 작은 편이라 평소에도 발밑이 큰 신발을 신습니다.몸매 자체가 작은 키로 보이지 않는 장점이 있어서 거의 내가 한 65~하나 66정도 된다고 알고..www...어쨌든 키도 키도 하지만 신발은 정말 예쁘더라구~여러가지 신발을 가지고 싶어 합니다만, 거의 매일 신는 구두만 신습니다. 여러분도 그렇죠?어렸을 적에는 무족에서도 예쁘게 보이면 사서 신었지만 어딘가로 본인이 산다면 한번은 있어서 다리가 아파서 손이 미치지 않습니다


    >


    첫 회를 시작하고 나니 자연스럽게 세련된 예뻐! 무엇보다 편안! 신발을 찾게 되었습니다.그러던 중, 우연히 바닐라슈라는 쇼핑몰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내 sound에게는 "내가 운이 좋았던 것 같지 않다", "이 구두가 잘 됐나" 이렇게 의견을 내 다른 쇼핑몰 신발과 번갈아 구입하곤 했는데, 어느 순간 내 신발장을 보니 전부 바닐라슈 제품들이었습니다.​ 나는 힐의 종류는 꼭 7cm이상을 신고 있지만 9cm·힐도 모두 파닐라슈 제품입니다.그정도로 굽 높이든 아침이든 편하게 신을 수 있더라구요.기본적으로 바닥에 쿠션감이 있고, 스틸레트힐은 잘못사면 다리 앞부분이 기울거나 푸짐해서 좁고 아픈 경우가 많은데, 바닐라슈 스틸레트힐은 전혀 아프지 않습니다.4시 나카 이상 촬영이 나쁘지 않아 행사라도 쉽게 신고 조합니당..^^(당연히 운동화가 아닌 이상 어떤 신발이라도 오래 신어야 힘들겠죠)^^)


    >


    사진 속의 구두도 마찬가지입니다!어쨌든 화이트로 스틸레토를 좋아하고 스치렛토히지만 시간이 걸리는 구두!​ 러빙 유, 부드러운 누박크 베이직 골드 메가면 그의 팡프스임니다니다:)​ 구운 7cm, 9cm두 종류가 있습니다.나는 너무 나는 고민을 하고 7cm로 했 슴니다.매트로 피부톤에 잘 어울리는 누백 소재로 매끄럽고 더러운 TC가 적절히 믹스되어 깔끔한 느낌이 나는 신발입니다.게다가 뒷힐이 골드메탈 힐이라 고급스러움까지 더해진다고 합니다.메탈이라고 해서 무겁지 않고 가벼워요.


    >


    스틸렛을 잘 신는 이유 중 하나로 착하지 않은 어떤 사람 자체를 시크하면서도 커리어우먼의 고민을 나쁘게 해주는 마법과 같은 효과가 있다고 해야 할까요?저는 스틸레트힐을 신고 외출하는 날이 되면 뭔가 더 좋아져서 당당해지는 고민이 있어요 아, 어떤 스티렛 힐을 보면 발가락이 보일 것 같고, 조금 못생겨보이는 신발이 있었는데, 제가 바닐라슈 신발을 애기용하는 이유 중 하나 "불편"에도 포함되요! 발가락이 안 보이고, 앞 코라인이 적당히 날씬하고 적당히 길이감이 있고 고급스러워요!^^ 그리고 최고급 국내 수제 공정으로 제작해서 이제 그만한 국내 수제품으로 제작해서 이제 그만이에요! 발가락이 보이지요!


    >


    그리고 내가 알기로 바닐라슈 제품은 안전한 걷기를 위한 미끄럼방지 논슬립 바닥창으로 제작되고 있습니다.이 신발 역시 논슬립 바닥! 미끄러울 것 없어요.:)정내용 1년 내내 신을 수 있는 소재에 편안함까지 더해 편리한 스틸레트힐을 찾으시는 분들은 이것이다! 하고자 합니다.캐주얼이나 클래식 전체 잘 어울려서 - 학생, 직장인 분들도 부담없이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ᄒᄒ 수제 제작이라 예전 유행이 많은 컬러의 경우에는 조금 시간이 걸릴 수 있다고 합니다.#평안한스틸레토힐 #편한스틸레토힐 #시크한힐 #섹시힐 #파티힐 #슈트힐 #정장화 #가성비갑신발 찾으시는 분들은 고고해보세요! 혹시나 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링크 달아놓겠습니다.


    #바닐라슈 #여자구두 #여자구두쇼핑몰 #국내수제구두 #여자구두 #신상펌프스 #여자앵클부츠 #스틸레토슈즈 #스웨이드부츠 #스팬앵클부츠 #스웨이드앵클부츠 #골드메탈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