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원정형외과 - 어깨 테이핑으로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1:00

    안녕하세요. 수원성형외과 푸른의원입니다.따뜻해진 날씨 때문에 체육을 다시 시작하신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오랜만에 체육을 해서 그런지 어깨가 아프다고 말하는 분들도 많아졌어요.사실 예전에는 40세 이상의 분들에게 어깨의 질환이 많이 생성했으나 최근에는 20~30대에서도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


    수원성형외과 파랑의원 오십견이 발병하면 어깨의 움직임에 큰 통증이 있습니다. 아내 sound는 어깨를 안쪽으로 돌려 팔을 앞으로 당기거나 밖으로 돌리기 어렵습니다만.이마를 긁거나 머리를 감을 때 목덜미를 만지지 않는다.심하면 관절을 움직이지 않아도 아픈 증상에 시달릴 수 있다.오십견 예방을 위해 평소 어깨 관절을 풀어주는 가벼운 운동과 꾸준한 스트레칭이 도움이 됩니다.최근에는 예방뿐 아니라 아픈 증상을 줄일 목적으로 테이프 요법을 쓰기도 한다.오한시은어깨테이핑으로오십견의비결을알려드리겠습니다.약국은 상회에 마스크를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신축성 있는 테이프를 준비하세요!


    >


    수원 성형 외과 푸른의 원목 후(후)측에 위치한 승모근(제일 사고)을 위에서 아래 방향으로 30% 끌면서 부착 시킵니다.향후 목덜미의 옆 방향으로 따르는 힘이 전해지기 때문에 어깨 옆으로도 붙입니다.


    >


    수원 성형 외과 푸른 의원 테이프가 근육이 당기는 방향으로 서포트하고 주기 때문에 테이프를 붙일 때는 30퍼센트 받고 붙어 줍니다.주의할 점은 테이프에 접착 성분이 있기 때문에 피부가 약한 분은 가려울 수 있습니다.그 경우는 하루 정도 지난 다소 소리에 떼는 편이 좋습니다.


    >


    수원 정형외과, 푸른 의원 끝에서 삼각근이라는 어깨 근육의 뒤쪽에서 팔 옆에 테이프를 붙입니다.이것은 어깨를 떠받치고 지원하는 역할을 합니다.실제로 테이프는 보조적 치료라고 할 수 있는데요.파스는 진통제 역할을 할 수 있지만, 실제로 테이프는 보조역으로 소견해 주십시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